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서구 삿뽀로 일식 가격 / 삿뽀로 등촌점 / 서울 강서구 일식당

삿뽀로 등촌점 일식당

분위기 좋은 일식 맛집

강서구 백일잔치하러 삿뽀로 등촌점에 방문한 저희 스페셜 런치코스로 주문하고 처음 서빙되는건 역시나 샐러드와계란찜이였어요 강서구 백일잔치 삿뽀로 등촌점에서는 이렇게 한상푸짐하게 엄청 많이 나와요 지금 사진에 보이는게 2인분 한쪽에 3인분 나눠서 나오네요 꼭함께 드셔보세용 강서구 백일잔치 삿뽀로 등촌점 스끼다시가 아직 끝나지 않았어용 수육도 함께나오는데 이게왠말? 약간 달짝지근해서 취향마다 다를수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듯했어요 그리고 100일동안 고생했다고 서비스로나온 미역국과 밥상은 너무 감사할정도로 센스 만점을 자랑하는 삿뽀로 등촌점 강서구 백일잔치 삿뽀로 등촌점 또 이벤트로 사시미케이크와 백일송을 준비해주신다고 했는데 아가가 잠들어서 그건 패스하기로 했어요 오늘도 남편과 단둘이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서 삿뽀로 등촌점을 찾았네요..^^ 봄놀이도 아직 못갔는데, 삿뽀로 등촌점에서 느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