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강한 밥상 눈꽃 삼계탕 / 황제삼계탕 / 경기 성남시 백숙,삼계탕

황제삼계탕 백숙,삼계탕

성남 사송동 맛집 육개장 맛있는집

몸보신 위해 성남 판교 황제삼계탕에 갔어요. 제가 요즘 몸이 좋지 않아 몸보신을 하기 위해 얼마전 아는 지인의 소개로 몸보신에 좋아다고 하는 성남 판교쪽에 위치한 황제 삼계탕에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한번 속는셈 치고 한번 맛이라고 볼겸 가본 황계삼계탕. 삼계탕 이름에 황제라고 할 정도면 그래도 맛은 있겠지 하는 약간의 기대감으로 간 황계삼계탕. 보시는 것처럼 집에서 성남판교 황제 삼계탕집에 도착했습니다. 황제 삼계탕 집의 닭 로고가 마치 고구려 시조새 삼족오를 연상케 하네요 처음에 황제삼계탕에 도착해서 특선요리가 먹고 싶어서 능이 누룩지 백숙 4인분을 주문했는데 1시간 전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황제 전복 삼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여기 황제삼계탕집에서 가평쪽에 잣 농사를 직접하고 있는 것 같드라구요. 여기에다 황제삼계탕 여기식당에서 타 음식점하고 차별화된 것은 위 사진에 있는 인삼과 인삼주입니다. 이렇게 기대하지 않은 찾아간 황제삼계탕 집. 타 삼계탕 전문점하고 비교해 볼 때 몇가지 차별화된 것이 있네요. 첫째로 몸에 좋은 식재료와 진한 국물맛 둘째, 인삼과 인삼 셋째, 주문 후 빠른 상차림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인과 종업원들의 친절함 이런 요인으로 여기 황제삼계탕이 맛있는 것 같네요. 마당이 넓어 주차하기 참 좋았던 황제삼계탕인데요... 식사를 하려고 자리에 앉아보니 눈에 띄는.... 황제삼계탕 재료이야기 미쉐리가 앉은 바로 뒤에는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황제삼계탕 반찬들 신선한 야채와 김치가 기본 찬으로 나오네요 2017년 10월 초 기준 성남황제삼계탕 메뉴판이에요 식사 후 주차장에서 본 황제삼계탕 다음번엔 육계장 한번 먹어보러 가봐야겠네요^^ 아빠 닮아 팔랑귀인 손여사는 쭐래 쭐래 사송동의 황제 삼계탕집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