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시 신원동 맛집 / 메이저 진 / 경기 고양시 중식당

메이저 진 중식당

열허분 랑가랑가><오늘의 맛있는 후기갑자기 짜장면이 땡기날 있짜나여 그래서 찾아간 신원동 메이저 진 다른 중국집이 다 문을 닫아서 겨우겨우 찾아서 왔뜸 내부가 밝고 살짝 고급져보이는 곳 중국느낌이 쬐끔 드는 곳 일단 무었을 조져볼까나.... 룰ㄹ루 신원동 신원동메이저진 신원동짜장면집 신원동중국집 짬뽕 짜장면 가족외식 맛있는중국집 여긴 몇 번 포스팅한 곳이라 설명은 생략하구오늘 메뉴는 베이컨볶음밥과 짬뽕밥 여기 짬뽕이 좀 심심해서 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딱 좋았다 :)메이저진은 신원동 엉터리 생고기집 건너, 그리고 아래에는 족발집이 있어요. 메이저 진은 용민 프라자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요 집이에요. 둘째 임신중인 아내가 평소엔 잘 먹지도 않던 중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마침 동네에 오픈한지 며칠 안된 "메이저 진"이라는 중식당을 방문했네요 메이저 진 아래엔 귀성족발이 영업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