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만두 맛집 / 삼송꾼만두 / 경북 경산시 만두

삼송꾼만두 만두

경산 갔다가 ​ 만두 종류가 먹고싶어서 검색을 하던 찰나 내 눈을 휘둥그레 만들었던 삼송꾼만두 ​ ​ ​ ​ ​ ​ ​ 영천에 본점이 있고​ 너무 먹고싶어서 택배 알아보는 사람들고 있고 근데 그게 울 신랑 경산 숙소 있는 하양에도 분점이 있는거다 신랑 차 안쓸때 차를 끌고 가봤다 그러곤 차키를 뺄려는 순간 ​ ​ ​ ​ ​ ​ ​ 바로앞에 하양맛집 삼송꾼만두가 보이지 않는가???? 던 삼송꾼만두 ​ ​ ​ ​ ​ ​ 들어가니 남 고딩 둘이서 만두 2인분을 가지고 씨름을 한다???????? 으하하하하하하하 ​ ​ ​ ​ ​ ​ 으악 ​정말 노릇노릇 맛있게 튀겨진게 느껴진다 ​ ​ ​ ​ ​ ​ 하양맛집 삼송꾼만두 1인분이 6개가 뭐냐구????? 크기보면 놀랄껄????? 까지는 아니지만 배불러 ​ ​ ​ ​ ​ ​ ​ 삼송꾼만두 하나가 요만하다 그래도 몰겟다구 ​ ​ ​ ​ ​ ​ 나 갤럭시 s5랑 비교샷 ​길이도 길이지만 통통하기가 아주 그냥 ​ ​ ​ ​ ​ ​ ​ ​ ​ ​ ​일단 1인분만 꺼내자 하양맛집 삼송꾼만두의 아주 큰 특징 ​보면 알다시피 2인분 주문했는데 단무지를 아주그냥 가막히게 많이 주신다​ ​ ​ ​ ​ ​ ​ 난 갠적으로 단무지 별로 안좋아라 하는데 만두 먹을땐 단무지가 왜그렇게 맛있드냐????? 내가 꼽는 최고의 만두집 진영맛집 서울만두​에서도 단무지 엄청시리 주신다 여기 삼송꾼만두도 마찬가지 ​ ​ ​ ​ ​ ​ 간장에 쿡 ​ ​ ​ ​ ​ ​ ​ 내가 좋아하는 당면이 한가득 고기 들어간 만두 별시리 안좋아라 하지만 당면과 야채  많이 들어가서 커버가 충분히 된다^^* ​근데 하양맛집 삼송꾼만두는 먹는 방법이 따로 있단다 근데 기존에 내가  서울만두 먹을때 먹는 방식이랑 같아서 쫌 놀랬다 ​ ​ ​ ​ ​ 진영맛집 서울만두​ 찐만두 먹을때 내가 꼭 이렇게 먹으니 참고바람 ​ ​ ​ ​ ​ 삼송꾼만두 먹는방법 단무지를 간장에 푸욱담궈서 삼송꾼만두랑 이렇게 먹는다는것 ​ ​ ​ ​ ​ ​맛있다 맛있엉 신랑한테 따뜻하게 못먹였던게 한이 될 정도로 따뜻할때 삼송꾼만두를 즐겨보길 바란다.... ​ ​ ​ ​ ​ ​ 갠적으로 군만두보다 찐만두를 좋아라 하지만 하양맛집 삼송꾼만두는 정말 한번씩 막 생각이 날 그런맛이엇다 경산 가시는 분들 하양맛집 상솜꾼만두 한번 꼭 가서 주문과 동시에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 ​ ​ ​ ​ ​ 그럼 난 정말 반신욕 하러 슝사라질련다^^* ​ ​ ​ ​ 경산맛집 ★하양맛집 ★하양 만두집삼송꾼만두 ​ ​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392-2 053-584-8806 ​ ​ ​ ​ ​ ​ ​ ​ ​ 하양 대가대  삼송꾼만두  너무 맛있어요 퇴근길에 갑자기  삼송꾼만두가 급 생각나서 가는길에 들렀네요 삼송꾼만두는  영천에 본점이  있는데본점에 가기에는 멀어서  하양 대가대에있는  꾼만두집으로 고고하양 롯데아파트 뒷쪽과내고을마트 앞에  위치에  있네요 저녁이라서  삼송꾼만두 간판이 밝게확 띄네요^^ 삼송꾼만두 안쪽 내부에요   주문한 삼송꾼만두가 드디어 나왔네요 ♡♡♡♡♡♡♡♡삼송꾼만두에서 나오는 단무지가특이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