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원 도야족발 메뉴 / 도야족발남원점 / 전북 남원시 족발,보쌈

도야족발남원점 족발,보쌈

족발에 인생을 걸었다 도통동 도야 족발

달라 남원시 도통동에 위치한 도야족발 남원점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똑똑2 데려간 다롱부부는 방이 있어서 넘 좋았다는부스터 안 가져와서 걱정하구 있었거든요 다롱부부는 신발을 편히 벗고 두다리 쭉펴고 먹을 수 있는 방으로 자리잡았어용엄훠나 도야족발 남원점에는 육개장이랑 라면도 파네요 캬캬매콤매콤 쫄깃쫄깃 불족발도 금방 먹어줄께 다롱2는 마늘향이 듬뿍나는 갈릭족발을 먼저 먹어봅니댱 마늘에 쌈장찍어서 같이 냠냠불족발에 마늘소스 발라서도 냠냠 족발을 먹다가 아쉬워서 주먹밥도 주문했어용도야족발 참치알주먹밥의 가격은 3,000원 근데 생각보다 넘 푸짐하게 나와서 깜놀 다롱남편이 주먹밥 크게 만들었는데도 옆에 또 남은 거 보이시죠 쿄쿄쿄 그리고 다롱남편이 극찬했던 도야족발 남원점의 막국수 츄릅츄릅 떼깔부터 달라 맛도 달라진짜 맛있었어요